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9월 영웅던전 공략정보(어둠 속성 사무라이)

서머너즈워

by 나나야야 2020. 9. 12. 23:51

본문

반응형

출처 : 서머너즈워 공식카페

안녕하세요.

서머너즈워 9월 영웅던전은 암속성 사무라이로 열렸어요.

암속성 사무라이는 무상성 광역딜러로 괜찮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거기다 영웅던전이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그럼 암사무라이 스킬과 영웅던전10층까지 클리어한덱을 알려드릴께요. 

 

출처 : 서머너즈워 인게임 내 이벤트

왠일로 컴투스가 쓸만한 몬스터를 영웅던전으로 풀어주네요.

요즘들어 컴투스가 저같은 무과금유저에게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해주네요.

스트리트파이터 콜라보 이벤트도 너무 좋은것 같았는데 영던까지 ㅎㅎ

출처 : 서머너즈워 공식카페

영웅던전은 1층부터 총 10층까지가 있고 점점 난이도가 상승해요.

각층당 클리어스 크리스탈5개와 사무라이 소환조각 25개씩 얻을수 있어요.

10층까지 다 클리어서 무려 5마리의 암사무라이를 얻을수 있어요.

생각보다 암사무라이 영웅던전이 너무 쉬워서 한번에 다 클리어했어요.

간혹 쫄구간이 너무 어렵거나 기본공속이 빠른 영웅던전이 나오면 

클리어를 못할때가 많았는데 이번 영웅던전은 너무 쉬웠어요.

특별한 어려운 구간이 전혀 없을 정도였거든요.

암사무라이는 암속성이라 상성없이 전체공격이 가능한점이 좋아요.

그래서 치명확률을 100%로 챙기는게 좋을듯해요.

사무라이들의 특징이라면 초 천랑발도술이라고 1번~3번스킬을 사용시

확률적으로 4번스킬이 활성화가 돼요.

스킬은 1번스킬과 2번스킬은 평범한 스킬이고

3번스킬과 4번스킬인 초 천랑발도술을 보고 키운다고 봐두 무방해요.

3번스킬 칠흑베기가 치명타가 터지면 100%확률로 4번스킬이 활성화가 되요.

그렇기 때문에 치명타확률 100%가 필수인것 같아요.

하지만 3번스킬을 쓰고 바로 턴을 먹고 초 천랑발도술을 쓸수가 없기 때문에

불하그나 물가루다 등으로 턴을 즉시 줄수있는 몬스터와 같이 써야 좋을거 같아요.

 

그럼 10층까지 클리어한 덱을 알려드릴께요.

시험의탑 하드를 공략하던덱 그대로 사용하였어요.

물실프로 절망 룬으로

속 체 적룬으로 셋팅하였어요.

룬상태가 많이 나쁘죠? ㅠㅠ

열심히 거던 용던 파밍중이예요!!

두번째 몬스터는 물호문 이예요.

절망 집중룬이예요.

용던도 지피덱으로 돌아본다고 2번에 공격속도 룬을 주었어요.

그리고 효과 적중이 높아야 3번스킬로 지피를 많이 걸기에 효적도 신경썻어요.

세번째 몬스터는 빛팔라딘 이예요.

빛팔라딘은 모든 컨텐츠에서 다 사용이 가능한거 같아요.

빛팔라딘은 영혼의 룬작을 해주어도 될정도로 좋은 몬스터예요.

조합몹이라고 무시하면 절대 안되는 몬스터예요.

폭주인내룬으로 공격속도와 체력을 중점적으로 신경썻어요.

네번째 몬스터는 암호문이예요.

전형적인 시탑전용트리예요 ㅎㅎ

폭주 잡룬 속 체 적중룬을 주었어요.

1번부터 3번스킬 다 디버프 및 쿨필 해제효과가 있는지라

적중에 신경을 썼어요.

마지막 몬스터는 불실프예요.

불실프 역시 속 체 적 룬으로 절망으로 룬을 셋팅했어요.

불실프는 지피 추가용도예요.

불오컬트가 있다면 불오컬트를 넣으셔도 돼요.

 

이렇게 시탑하드 올라가듯이 빛팔라딘으로 전체 도발 걸고 물실프로 얼리고 게이지 밀면서

물호문과 불실프로 빠르게 지피걸고 암호문으로 쿨밀면서 쿨타임감소로

다시 물호문과 불실프로 지피 거는 방식이예요. 

8층까지는 오토가 가능하였고 9층부터는 AI의 한계로...수동으로 컨트롤 하여 클리어했어요.

불실프와 물호문이 같이 지피를 걸기 때문에 금방금방 클리어가 되었어요.

 

이번 시험의탑 난이도가 낮으니 암사무라이던전 빨리 클리어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