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은 신청 누리집 홈페이지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는 되는데 추가 자료제출,확인 검증이
필요한 경우 입니다.그리고 지급대상자로 조회는되는데 온라인 본인인증이 불가할때 지원유형을 변경하고자 하는경우
누리집에서 조회는 안되는데 관련자료 제출로 인해서 지원요건 충족을 확인할수 있는경우 7월29일까지 신청을 하면 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대상
온라인신청은 6월13일 부터 7월29일까지 진행되며 손실보전금 누리집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에서 개인정보 동의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한후에 본인인증을 해주시고 신청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지원요건 충족 여부를 국세청 과세자료 및 제출한 서류를 검토한후에 지급여부가 결정 됩니다.
그리고 지급이 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은 8월 중에 별도로 안내를 할 예정이며 확인지급 처리 결과를 통보받은 사업테입니다.
이의신청 기간내에 증빙바료를 추가로 온라인 또는 지역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상공인 지원대상 판단기준을 위에 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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