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마샬캣 2각 5단계던전 공략

서머너즈워

by 나나야야 2020. 8. 24. 12: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섬린이예요.

PVP에서 마샬캣들이 너무 좋아서 마샬캣들을 2각 해주고있는데

안정성이나 속도도 그나마 좋은덱을 찾아서 공유하게 되었어요.

암마샬캣, 물마샬캣, 빛마샬캣 다 너무 좋은 스킬을 가진

PVP캐릭들이예요.

요즘 암냥이 물냥이는 2~3마리까지도 키우시더라구요.

마샬캣 2각 5단계 던전 클리어덱은 

빛카우걸, 2각불이누, 풍실피드 이렇게 깨고있어요.

마샬캣은 레벨이 몇이든 상관없어요.

어차피 3마리로 깨는거라..ㅎㅎ

구성은 누구나 다 구할수 있는 심플한덱이예요.

풍실피드는 풍무희보다 일반던전에서 AI측면에서

또한 피치명버프와 실드때문에 안정성이 훨씬 올라가더라구요.

쫄방은 시작하자마자 마샬캣죽구요..

풍실피드가 3번 피치명버프와 실드를 바로 써줘요.

풍실피드 AI가 3번스킬이 활성화되면 무조건 쓰더라구요.

그래서 빛카우가 점사받아도 절대 죽지 않더라구요.

또한 풍실피드는 거던12층에서도 사용하고 각종 2각던전에서

자주사용하니 키워두면 좋을꺼같아요.

 

보스방은 왼쪽수정부터 점사 설정해놓고

보스공격하면 됩니다.

왼쪽 수정을 먼저 공격하는 이유는 방깍을 걸기때문에

방깍 걸면 오른쪽수정이 방무뎀에 보스가 방깍걸린애 때리면

간혹 전복이 나오기때문이예요.

왼보 하면 빛카우걸때문에 방깍 하나도 안걸리고

풍실피드의 피치명버프와 실드때문에 가뿐이 깰수있어요.

그럼 스펙을 보여드릴께요.

빛카우걸 스펙이예요.

저는 폭잡으로 사용중이예요.

룬이 별루 없는 초보라서..

빛카우걸은 거의 모든던전과 PVP에서 사용하기때문에

제가 줄수있는 최고성능으로 주었어요.

속체체로 사용중이고 속도와 적중위조로 룬을 골라서

셋팅하였어요.

불이누가미 2각 스펙이예요.

맹잡으로 사용중이며

공치공으로 셋팅하였어요.

폭주룬을 주면 더 좋겠지만..룬이없어요.

치확 치피 공격력 위주로 딜이 쎄게 셋팅하면되요.

 

마지막으로 풍실피드 스펙이예요.

풍실피드는 폭주보호로 룬을 주었어요.

보호를 주어서 조금이라도 생존력을

더 높이고 싶어서 준셋팅이예요.

폭주룬을 주면 2번스킬과 3번스킬을

더 잘사용해서 주게되었어요.

 

평균 클리어타임은 딱 2분나오더라구요.

전복은 100판중 1번정도 있던데..

자동사냥 특성상 AI가 풍실피드가 평타질만 주구장창하면

쫄구간에서 빛카우걸이 죽으면 전복나더라구요.

이건 뭐 어떻게 해결할방법이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스펙을 더 높이면 될꺼같은데 룬의 한계네요..

 

이상 마샬캣2각 5단계던전 보급몹으로 공략포스팅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