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죽음의던전 12층 클리어덱

서머너즈워

by 나나야야 2020. 8. 25. 2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죽음의던전 보급몹으로 12층 공략하고있어요.

예전10층까지 있을때가 그립네요.

하지만 12층이 업데이트 되고난후로 12층 클리어만하면

확성6성룬을 주는거는 좋은 업데이트인것같아요.

덕분에 빨리 6성룬만 챙겨서 스펙업할수 있을꺼 같아요 ㅎ

거인의던전12층 용의던전12층 죽음의던전12층중

죽음의던전 12층이 개인적으로 난이도가 제일 낮은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같은 초보에게는 거인의던전 용의던전에 나오는 룬들이 더 절신한데..ㅠㅠ

그래도 죽음의던전에서 흡혈룬 격노룬 의지룬을 챙길수 있으니

하루에 꼬박 꼬박 몇번씩은 도는것 같아요.

그럼 제가 죽음의던전 클리어하는 방법을 적을께요.

죽음의던전 12층 보스는 리치인데요.

암속성 보스예요.

거인의던전과 용의던전 처럼 수정두개를 대동하는 보스는 아니지만

스킬과 패시브가 좀 짜증나는 보스죠.

일단 패시브인 영혼의장막은 7타격은 데미지를 안받기 때문에

최대한 다단히트유닛을 가져가야해요.

 

영혼 착취 스킬은 적 전체를 공격하고, 입힌 피해의 50%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해요.

영혼 착취를 사용할때마다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증가하기때문에

최대한 다단히트 케릭을 데려가면서 빠르게 잡아야해요.

시간끌면 다죽어요..

 

영혼 구속은 리치와 전투시작후 한번 다운되면 바로 영혼구속을 써요.

영혼구속 스킬은 자신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준 적의 영혼을 구속하여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데

저는 불차크람이나 빛이누 불팬더가 잘 잡혀가더라구요.

불팬더가 잡혀가는게 의외예요;;

 

망자의 시간 패시브가 풍드나 패스브랑 똑같은데

모든 적과 아군의 공격 속도가 일정 미만으로 제한되고,

공격 게이지 변화 스킬의 효과가 발동하지 않아요.

그래서 불뱀은 무쓸모가되요.

내케릭들 다 한번씩 공격하고 보스공격한번 이예요.

그래서 죽음의던전12층은 공속에 그렇게 연연할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쫄방에서 안전성을 추구하기위해서는 어느정도의 공속은 있어야해요.

타락한 불멸자 패스브덕에 최대한 빨리 죽여야해요.

공격하면 영혼의 장막때문에 체력이 파괴가 되는데

최대한 쎄게 많이 때려야되요 아님 계속 살아나는 리치를 보게되요.

 

죽던12층 공략몹은 불차크람, 물부메랑, 불이누2각, 불팬더, 빛페어리 퀸 이예요.

 

이벤트로 4성확정으로 선택할수있을때 구한 불차크람이예요.

룬은 폭주 끌어모아서 공치공으로 룬작을 하였어요.

아티펙트는 이벤트로 얻은거예요..

옵션구려도 착용만 가능하면 무조건 착용해놓은..ㅎㅎ

2번째 키몹인 불이누 2각이예요.

정말 던전공략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몬스터예요.

데빌몬 모아서 꼭 스작을 해주려고 해요.

불이누또한 공치공으로 딜작을 하였어요.

1번 로또 공격과 2번의 협공으로 빠르게 

 

불팬더는 암이프 물닭 다음으로 만든 조합몹인데요.

체방방룬으로 다 끼워주었어요.

불팬더 또한 2번의 깨알힐에 1번3번스킬이 3번 4번 때리는 스킬이라

죽던덱에 포함되었어요.

 

불차크람과 한쌍인 물부메랑이예요.

물부메랑도 영혼의 폭주룬 끌어서 룬작을 해줬어요.

속치공으로 룬을 주었어요. 공치공 하고싶지만 룬이 없어요.

불차크람과 물부메랑은 항상 같이 공격을 해서 다단히트가 어마어마하죠.

 

마지막으로 힐러겸 1번스킬 다단히트용으로 채용된

저희 영혼의 룬작을한 빛페퀸이예요.

아레나 각종던전에서 다 쓰여서

룬작을 엄청 해줬어요.

호문만들면서 연성석많이 모은게 있어서 2번4번은 결의룬으로 

넣고 연성많이 해줬어요 ㅎㅎㅎ

속체체 룬작으로 저희 최고 룬작이라고 보심될꺼같아요.

 

마지막으로 클리어하는 영상 첨부하였어요.

다른 초고수들처럼 빠르지는 않지만 참 안정적인덱이니

한번 만드셔서 죽던12층 도세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던전공략덱을 가지고 찾아오도록 할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