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거인의던전 12층 지피공략덱

서머너즈워

by 나나야야 2020. 8. 24. 21: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인의던전 12층 지피로 클리어덱을 가져왔어요.

일반적인 물피닉과 암이누넣은덱으로는 저는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역꾸역 키운 불픽시2각와 예전에 영웅던전으로 풀린 풍드라이어드로

지피덱을 만들게 되었어요.

조커 물드 빛카우 빛페어리 암이누 뭐 이런덱으로 초고속덱은

저한테는 꿈의 이야기더라구요..

그래서 몇일동안 꾸역꾸역 키운 불픽시와 풍드라이어드로

나름 저에게 맞는 지피덱을 만들었어요.

 

제가 거인의던전 12층 가는 구성은

암이프 풍실피드 풍드라이어드2 불픽시2각이예요.

다른 고수분들의 지피덱과는 다르죠?

저는 이게 최선이예요. 안정성을 추구하다보니..

쫄구간 1번방도 풍실피드의 버프로 안정성 있게 지나갑니다.

중간보스방도 중보 점사로 안전하게 지나가구요..

마지막쫄방도 큰어려움이 없습니다.

암이프 : 누구나 다 있는 몹이죠? 초보라면 필수로 만드는 조합몹입니다.

룬은 폭주반격인데 속 체체로 무늬만 폭주인 룬입니다.

연성이나 증폭? 하나도 안했어요..

그냥 폭주룬이면 끼워줬어요.

암이프 역활은 2번스킬로 스턴걸어주고

패시브로 우리편 지피를 없애주면서 깨알힐로

생존성을 높여주어요.

풍드라이어드는 지피덱의 핵심멤버중 하나예요.

아직 한마리는 5성인데 6성준비중이예요.

룬은 속체체 또는 속체방 으로 마추고 적중과 속도를 최대한 챙겼어요.

다 잡룬이예요. 룬이 없거든요..

애네들도 폭주주면 더욱더 지피를 많이걸어서

클리어타임이 줄어들꺼같은데.. 아직은 그정도는 안되네요.

스작도 안해도 되지만 창고에 남는 다른 불이나 물드라이어드로

스작해줬어요. 한마리한테 해줘야하는데 잘못해서 분산스작이 되었어요 ㅠㅠ

 

패시브가 지피가 있으면 두개씩 걸어주기때문이예요.

폭주룬주면 폭주터지면 진짜 지피 순식간에 많이 걸수있는 패시브예요.

이번 지피덱의 핵심케릭터인 불픽시 2각 몬스터예요.

2각은 꼭해야 3번스킬인 소각데미지가 나와요.

2각안하고 써봤는데 소각데미지가 안나와요...

꼭2각 하시고  룬작은 방체체로 생존성을 높였어요.

불픽시는 풍드라이어드 풍실피드보다 속도가 낮아야해요.

그래야 지피들이 걸려있으면 소각으로 터뜨려주거든요.

불픽시 역시 잡룬이예요.

생존력을 더 높이면서 효과저항도 높으면 

더 좋을듯해요.

 

마지막으로 범용성높은 풍실피드예요.

마샬켓2각5단계던전에서도 소개했던 풍실피드예요.

이번 거던12층덱에서도 취업한 바쁜 풍실피드예요.

다른몹들보다 나름 신경써서 룬을 주었어요.

어차피 애는 적중보다는 체력 방어력 효저만 높으면 될꺼같아요.

저는 효과저항은 다 챙겨주지못했어요.

https://opop0001.tistory.com/6

 

서머너즈워 마샬켓 2각 5단계던전 공략

안녕하세요. 섬린이예요. PVP에서 마샬켓들이 너무 좋아서 마샬켓들을 2각 해주고있는데 안정성이나 속도도 그나마 좋은덱을 찾아서 공유하게 되었어요. 암마샬켓, 물마샬켓, 빛마샬켓 다 너무 �

opop0001.tistory.com

 

보스방도 몇마리 죽어도 풍드라이어드의 게깍으로 보스턴이

잘안와요. 그전에 지피걸고 소각걸고 나면 알아서 보스가 죽게되요.

혹여나 소각썼는데도 다 안죽더라도 결국은 지피로 다죽게되어서

위태위태한상황이 오더라도 클리어는 다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지피덱 꾸려보심이 나쁘지 않을꺼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