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엘루니아 유적 4단계 클리어덱(불픽시)

서머너즈워

by 나나야야 2020. 8. 25. 15: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거던12층 용던12층 에서 지피덱으로 각광받고있는 불픽시인데요.

불픽시를 그냥 사용하면 3번스킬인 소각 데미지가 제대로 안나와요.

그래서 2차 각성을 완료하면 데미지가 제대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불픽시를 2차각성을 하려고 했는데..이거 왠걸..

불픽시를 넣으니 다 불유닛으로 넣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5단계로 돌려고했는데 이거 왠걸.. 물속성던전....

깔끔하게 포기하고 4단계로 돌기로했어요.

4단계는 풍속성던전이라 불유닛이면 쉽게 잡을꺼라 생각했는데

그런데 4단계도 그냥 가니 쉽지가 않더라구요.

불차크람은 있는데 불부메랑이 없어서..

아쉬운데로 다른조합을 찾게 되었어요.

 

일단 4단계는 풍픽시던전이고 레벨이 무려 65던전이예요.

 

풍픽시 1번스킬은

에너지 구체로 적을 공격하여 75%확률로 2턴간 적의 빛맞음 발생하고

공격게이지 15% 흡수하는 스킬이예요.

네 별 위협적인 스킬은 아니예요.

 

풍픽시 2번스킬은

모든 적을 공격하고 2턴간 공격속도를 감소시키고,

80%확률로 공격게이지를 10%씩 흡수하는 스킬인데

역시 위협적이지 않아요.

 

풍픽시 3번스킬이 좀 짜증나요.

3턴간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인데

전복의 위험보다는 클리어타임을 느리게 만들어주는 스킬이예요

왜냐하면 제가 데려가는 불속성몹들중에는 버프해제스킬가진 유닛이 없거든요..

 

왼쪽수정은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회복량은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합니다.

네 그냥 전체힐인데 이수정이 살아있으면 클리어타임이 또느려져서

왼쪽수정먼저 부시고 보스 공격합니다.

 

오른쪽수정은

적을 강하게 공격합니다.

피해량은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합니다.

오른쪽수정은 제가 불덱위주로 가다보니

그렇게 위협되지는 않더라구요.

저보다 더 스펙이 낮으신분들은 (물론 없으실꺼지만...)

오른쪽 수정먼저 부시고 왼쪽수정 부시고 보스 공격하시면

클리어 가능합니다.

 

제가 불픽시2각할때 클리어한 덱입니다..

네 다 보급몹이예요.

불나찰은 초보시절때 키워놓은게 지금써먹네요.

불뱀 불이누는 정말 던전클리어에 필수몹이 된거같아요.

 

제 불뱀 룬정보예요.

2번 공격력% 4번 치명확률 6번 공격력% 룬으로 달았어요.

보호를 준이유는 룬이 없어서요..

룬에 치확이랑 치피 조금이라도 달려있으면 다 주었어요.

공속은 왜이리 낮냐면.. 우리편 딜러 다공격후 불뱀이 게이지 또 채워주면

또 다시 우리딜러가 공격할수 있어서

불나찰>불이누>불뱀 순으로 턴이 오게 하려고 이렇게 셋팅한거예요.

 

불이누 룬 정보예요.

2번 공격력% 4번 치명피해 6번 공격력% 룬으로 달았어요.

맹공 잡룬인데 역시 제대로된 룬이 없어서 이렇게 착용한거예요.

나중에 폭주룬 나오면 폭주로 줄생각이예요.

 

마지막으로 불나찰이예요.

2번 공격속도 4번 치명확률 6번 공격력% 룬으로

폭잡룬으로 끼고 있어요. 역시 룬이 없어요..

그래도 잘쓰고 있는 유닛이예요.

불나찰을 데려가는 이유가 1번스킬은 공격속도 디법

2번스킬은 지속피해를 걸어주고

패시브는 공격할때마다 게이지25%감소 25%확률로 한번더 공격하는스킬로

보스잡을때 이누가 협공으로 불뱀 불나찰 데려가면 게이지 깍으면서 불뱀이 게이지 수급하니

턴이 엄청 자주 오더라구요.

 

불픽시2차각성을 빨리 만드셔서

거던 폐관수련 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