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기간이 4월 13일 수요일 ~4월 27일 수요일 까지입니다.
방문신청은 4월 20일 수요일부터 가능하고 사전예약은 4월 19일부터로 되어있는데요
방역지원금의 확인 지급 신청자 수가 급격히 검증을 하여서 검증 승인하는데 시간이 지연된다는 팝업창을
볼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은 1차, 2차로 나누어지는데요. 1차 때 100만 원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2차 때는 300만 원을
이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한 내에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은 매출액이 소기업에 해당하는 사업체를 말합니다.
소기업 기준으로 연매출액 10억~120억 원 이하
무등록사업자, 21년 12월 16일 이후 개업 21년 12월 15일 기준 폐업 사업체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2차 방역지원금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연 매출액이 소기업 범위에 해당이 되거나 10억 원 초과 30억 이하인 사업체에 지원을 하며, 무등록 사업자 21년 12월 16일 이후 개업, 22년 1월 17일 기준 폐업 사업체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인이 다수 사업체를 운영시 최대 4개 사업체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체당 100%,50%,30%20% 요율 적용하여 지금이 되는데 최대 6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차, 2차 신청 대상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의신청 대상
1차 방역지원금 또는 2차 방역지원금을 신청한 사업체중 부지급으로 통보받은 사업체는
이의신청 대상자입니다.
단, 1차, 2차 방역지원금을 신청한 이력이 없는 사업자는 이의신청 대상이 아니니 확인하시고
이의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 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kr에서 이의 내용 작성 후 해당 증빙서류를 첨부해서 제출하면 확인, 검증 후에 지급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만약에 증빙서류 보완에 불응을 하거나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로 제출을 할 경우에는 이의신청 종료로 처리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증빙서류
이의신청 사유별 증빙서류를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차 방역지원금 /2차 방역지원금
1번-이의신청(온라인/예약 후 방문신청)
2번-증빙서류 검증(신청자 유형별 제출자료 검증)
3번-지원 여부 확정/지급(검증 완료 건 지원 확정, 계좌이체)
온라인 신청기간
4월 13일 수요일~4월 27일 수요일까지
예약 후 방문신청
4월 20일 수요일~4월 27일 수요일까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서식
아래 서식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1차/2차 방역지원금 이의 신청서 서식은 예약 후 방문접수 시에만 활용됩니다.
이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1차, 2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유용한정보]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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